유레카 mp3 다운로드

실버웨어: 유레카 의 베스트 1997 – 2010 (2011) 독일 레이블 Tempus Fugit에 의해 발표 되었으며 유레카의 이전 4 스튜디오 앨범의 편집. 이 노래의 대부분은 그냥 리마스터 대신 다시 녹음하고 노래의 각 노래의 각 소책자에 가지고 항상 좋은 프랭크 자신에 의해 작은 설명 텍스트를 가지고있다. “인투 더 라이프 보트”는 이전 트랙의 일부로 설득력있게 시작되지 는 않지만 2 분 표시 직후 훨씬 더 흥미로워지는 강도의 필요한 복용량을 얻습니다. 불행히도, 코끼리 섬은 내가 정말로 아무 데도 가지 않거나 내 관심을 끌지 않는 다소 드롤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경우, 그것은 나에게 이야기에 대한 고통음악의 경우 보인다 – 나는 “당신은 이제까지 돌아올 것인가?” 때까지 앨범을 듣고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있다. (칼레마 게스트와 함께) 재생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반환 할 것인가”자체는 좋은 노래입니다, 그것은 앨범의 최고의 순간 중 하나가 아니지만 – 나는 효과적인 악기 순간에 대한 선호를 인정해야합니다. 당신이 음악의이 종류에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완벽한 편집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그냥 건너 뜁니다. 최고의 곡을 기반으로 하는 대부분의 아티스트보다 상업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사물의 포피어 쪽으로 더 기울어진 유능한 뮤지션의 훌륭한 개인적인 노력.

`Shackleton`은 여전히 좋아하는 남아, 그래도. 아이스 바운드는 앨범에 첫 번째 “비틀 거림”, 그 전에 무엇으로 꽤 재미되지 않고, 그러나 항상 일어나 지그를 춤을 할 수 있도록 우수한 “시간의 많음”다음에 (나는 심지어 “지그”가 무엇인지 완전히 확실하지 않지만). 이야기면에서 이것은 이야기의 전환점 동안 일어나고, 그런 의미에서, 나는 프랭크가 이것에 대한 낙관적 인 경로를 가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흥미 롭습니다. 이 앨범은 청취자가 다음 몇 동안 듣게 될 것을 대략 설명하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됩니다. 그 다음에 는 출발, 첫 번째 악기 조각 (9 중), 청취자에게 그들이 무엇을 위해 무엇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 : 위대한, 대기 악기 조각. 출발은 아주 잘 작동하는 그것에 대해 확실히 켈트 느낌이있다. 타밀어 음악의 각 유형은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몇 가지 달콤한 멜로디로 마음을 진정하고자하는 경우, 사레가마에서 타밀 멜로디 노래 다운로드에 대한 이동합니다. 트렌디한 것을 찾고 있다면, 다른 영화의 앨범을 확인하고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음악적으로 말하자면 앨범은 다양하며 프로그레시브 록으로 종을 울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몇 가지 네오 프로그와 일부 프로그 록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 대부분에서 우리는 AOR을 듣고, 많은 서커스와 빌리 셔우드의 앨범처럼. 아주 잘 기록하고 재생. RPWL의 거장 요기 랭은 믹싱을 돕기 위해 모집되었으며, 그의 네오/ 플로이드 팝 느낌은 사방에 들릴 수 있으며, 보서트는 아티스트 이상의 의미를 가진 개인 노래의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얼음 Shackleton 오푸스에 다시 듣는 짧은 소개 후, `애니메이션 세계`는 러시에 가까운 고개를 끄덕, 슬래시 기타, 루핑베이스와 미친 사람 드럼, 모든 매우 식별 할 수, 스타일에 유사한 보컬 배달을 포함 하지만 반드시 톤. 가사는 순진하고 좌절한 청소년들이 가장 낮은 형태의 무관심과 비디오 게임 대학살을 탐구하도록 강요하는 매니아에 관한 것으로, `그는 치명적인 임무를 가지고 집을 떠났고, 그의 손에 총을 들고 태양을 떠났다`. 최근 위넨덴 대량 총격 사건이 떠오른다.